닫기버튼
    크롬(chrome) 브라우저 신용카드 결제불가 안내

    안녕하세요. TJ SHOP입니다.


    현재 크롬 브라우져에서는 결제가 불가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익스플로어로 이용 부탁 드립니다.

    ※크롬 결제는 현재 준비 중에 있으며, 빠른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1 문의글 또는

    고객센터(1644-3224) 유선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배송 |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TJ SHOP 전 상품은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배송 입니다.

    TJ노래방 TIP | TJ노래방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나요?

    온라인웹 : 질러웹 ( http://www.ziller.co.kr/ ) 에서 질러쏭과 질러팅을 즐겨보세요.


    모바일 : TJ노래방앱 (Android 플레이스토어, IOS 앱스토어) 다운로드 받으세요.


    유튜브 : TJ유튜브 노래방 ( https://www.youtube.com/user/ziller/ ) 무료로 부르세요.

    TJ노래방 TIP | TJ노래방을 TV에서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IPTV (KT, SKBtv, LGU+tv) 및 케이블TV (LG헬로비전, 딜라이브, 현대HCN) TV앱 메뉴에서 “TJ노래방” 을 찾아보세요!

    상품 | [블루투스 마이크 TMB-10] 소리가 작거나 끊겨요.

    - 마이크를 입과 수직으로 가깝게 위치 시키세요.


    - 마이크 볼륨 및 뮤직 볼륨을 높여보세요.


    - 블루투스 특성상 사용 환경에 따라 일시적으로 끊길 수 있습니다


    상품 | [블루투스 마이크 TMB-10] 전원을 켰을 때 하울링이 나요.

    마이크 볼륨을 확인하고 볼륨이 높다면 줄여 주세요.

    상품 | [블루투스 마이크 TMB-10] 소리가 안 나와요.

     - 제품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마이크 볼륨이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 MUTE 버튼이 동작 중인지 확인해 주세요

    상품 | [블루투스 마이크 TMB-10] 블루투스 연결이 안돼요.

    - 마이크와 스마트폰 등 연결기기의 거리가 너무 멀지는 않은지 확인하세요.

     

    - 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을 껐다가 켜주세요. (다른 기기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해당 기기의 블루투스 설정을 OFF해주셔야 합니다.)


    - 상기 동작 후에도 연결이 안 된다면 블루투스 연결리스트에서 “TJ Ziller MIC”를 삭제 후 다시 검색하여 연결 시도하세요.

    주문/결제 | TJ SHOP은 어떤 결제 수단이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 휴대폰결제 /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 주문 취소 방법을 알려주세요.

    배송 전 : 상단 메뉴 [주문조회]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배송 후 : 상품 수령 후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센터 (1644-3224) 혹은 1:1문의를 이용하여 신청해주세요. (*단순 변심 반품 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 

    123